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> 전자인증 > 고객센터 > 고객센터 안내
공인인증서 신청(구.공인인증서)
전자인증 고객센터 1566-0566
지역별 서류접수처
세금계산서/영수증 출력
인증서 수수료결제
신청서/수령증 출력
FAQ(자주 묻는 질문)
인증서 분실신고센터

인증서 분실신고센터

한국전자인증에서 발급받은 인증서에 대하여 분실 / 도용 등의 사유로 폐지 및 발급차단이 긴급하게 필요하신 고객님께 신고방법을 안내 드립니다.

1. 전화 신고 (1566-0566)
시간에 관계없이 1566-0566으로 전화하시어 6번 메뉴를 이용하여 전문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.

2. 온라인 신고
대표번호로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아래 온라인 신고하기를 이용하시어 고객님의 정보를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에게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신고하기

고객센터 안내

전자인증서비스 고객센터

사업자용 인증서, 개인용 인증서, 지문보안토큰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. 자주 묻는 내용들은 [FAQ]에 준비해 두었습니다.
고객센터 이용안내
이용시간 상담가능시간 : (평일) 09:00 ~ 18:00 / 공휴일,토요일,일요일 휴무
※ 한국전자인증 본사의 인포데스크 업무가 종료됨에 따라 2023년 10월 4일부터 본사에서는 구비서류를 접수받지 않습니다.
전화 (전국) 1566-0566
팩스 (인증서 관련) 02-2055-2761
이메일 star@crosscert.com

찾아오시는 길

본사

(06633)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320 케이타워서초(구.하림인터내셔날빌딩) 7층 한국전자인증(주)
    • 지하철 이용시
      교대역 (2호선, 3호선) 1번출구 강남역 방향 40m 케이타워서초(구.하림인터내셔날빌딩) 7층 (1층 하나은행 건물)

하단 영역

사이트맵| 문의하기  
한국전자인증
  • (사)한국장애인단체총연합회 한국웹접근성인증평가원 웹 접근성 우수사이트 인증마크(WA인증마크)
  • 전자서명인증업무 운영기준 준수인증 한국전자인증-공동인증서-2022년-011호
  • 네이버 블로그